기획특집페이지가기 페이스북

platinum 스폰서

KTKT는 1981년 창립이후 대한민국 정보통신을 선도해왔습니다. 12년 만에 4배 이상의 전화회선 확대창립 당시 450만 회선에 불과했던 전화시설을 12년 만에 2,000만 회선으로 확대하여 전국민이 보편적이고 보다 수준 높은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최근에는 아시아 최초의 첨단 인터넷 망과 위성통신망 구축, 대한민국 최초 통신 위성인 '무궁화호'발사 등을 통해 우리나라를 정보통신 선진국 대열에 올려놓는데 기여했습니다. 앞으로도 kt는 음성과 데이터, 유선과 무선, 통신과 방송이 융합하는 컨버전스 시대에 최고의 서비스 품질과 기술력을 확보하여 세계시장을 선도하고 사회적, 환경적 차원에서도 기업의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여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K텔레콤SK텔레콤은 1984년 국내 최초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 시대를 개막하여 세계 최초로 CDMA(코드 분할 다중 접속 방식) 기술 상용화 성공, 세계 최초 2.5세대 CDMA 2000 1X 서비스와 세계 최초 3세대 동기식 상용화, HSDPA와 HSUPA의 상용화의 신화를 이룩하였습니다. SK텔레콤은 이런 World 1st 신화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통방융합 시대를 주도할 다양한 컨버전스 서비스로 가치 있는 기업이 되고자 다각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또한, SK텔레콤은 기술력 진화와 더불어 글로벌 경쟁 사회에 유연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CIC(Company in Company) 제도와 스피디한 의사결정과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직급체계 변화추진으로 매니저 제도 도입이라는 새로운 기업문화의 기틀을 마련하였습니다. 그 결과 미국 월스트리트 저널로부터 ‘아시아 최고의 직장(Best Employers in Asia)에 선정, 아시아 월스트리트 저널의 ‘올해의 혁신 기업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낳기도 하였습니다. 이는 창조적 혁신을 위한 SK텔레콤만의 기업문화 형성과 조직구성이 낳은 결과라고 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고객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SK텔레콤은 앞으로도 더욱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이 경험하는 통신서비스 전 영역에서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모든 사람과 기업이 더 나은 세상으로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갈 때 항상 함께 하는 동반자로써 고객과 사회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회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변화해 나아갈 것입니다.
OracleOracle은 1989년 설립되었습니다.
오라클사의 한국법인 한국오라클(사장 유원식, www.oracle.com/kr)은 데이터베이스를 근간으로 하는 테크놀로지 사업부, 미들웨어,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에 이르는 4가지 비즈니스 영역의 솔루션 공급뿐 아니라 컨설팅 및 서포트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국내 5,000여 기업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수행을 위한 경쟁력 확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적 IT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발휘의 대한민국의 인재 양성을 위한 발판 마련과 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골드 스폰서

LG U+LG U+의 Beyond Telecom 이란 기존 통신회사의(Telecom)통신망 제공이라는 서비스 한계의 틀을 깨고 한분 한분 각기 다른 고객의 needs를 찾아 꼭 필요한 새로운 smart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진정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자 하는 LG U+의 비전입니다. 이를 위해 LG U+는 유연하고 창의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통신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겠습니다. 통신의 틀을 깨고 Beyond Telecom 시대를 선도하는 회사, 작지만 고객으로 부터 무한한 가치를 인정받는 회사가 바로 "LG U+" 의 지향점입니다.
삼성전자삼성전자의 2020년을 향한 VISION은 “Inspire the World, Create the Future” 입니다. 이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New Technology, Innovative Products, Creative Solutions을 통하여 미래 사회에 대한 영감 을 불어 넣고, 고객(Industry), 사회(Partner), 임직원(Employee)의 새로운 가치를 도모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인류사회의 번영을 가져오는 새로운 미래를 창조 하기 위한 삼성전자의 의지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2020년 매출 $4,000억, 브랜드 가치 Top 5를 달성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 창조 경영, 파트너십 경영, 인재 경영을 3대 전략방향으로 설정하였습니다. 삼성전자는 기존 사업의 성과를 극대화 하는 것은 물론 건강, 의료, 바이오 등을 포함한 새로운 사업 영역을 적극 개척하여 시장을 창출하는 창조적인 리더, 인류사회의 번영에 기여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는 진정한 글로벌 No.1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CISCOCISCO는 세계적인 네트워킹 솔루션 제공 업체로, 정보망(네트워크)을 구축하거나 다른 네트워크와의 연결에 사용되는 엔드-투-엔드(End-to-End) 네트워킹 솔루션부터 가정에서 사용되는 전자제품들 간의 네트워킹을 위한 솔루션까지 토털 네트워킹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시스코 코리아는 현재 시스코 본사에서도 주목할 만큼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강력한 위치로 떠오르고 있으며, 이제 아시아 지역의 정보화 사회 리더로서 한국의 인터넷 IT 산업의 위상을 전세계적인 수준으로 끌어 올리고 알리는데 중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실버 스폰서

EurotechEurotech는 국제적 초점을 맞춘 글로벌 기업으로 태어나 이탈리아에 본사를 두고, 유럽, 북미 및 일본에서 컴퓨터를 이용한 실시간 제어에서부터 슈퍼컴퓨터까지 정보의 적시 배달과 함께 정확성과 신뢰성을 보장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로텍의 모든 하드웨어 플랫폼과 장치들은 쉽게 우리의 파트너와 고객이 새로운 부가 가치 서비스 및 자산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는 유연한 IT 설비를 구축 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 인프라에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로텍의 기술은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주니퍼네트웍스주니퍼네트웍스는 New Network의 구현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New Network의 핵심은 고객을 위해 네트워킹의 경제성과 경험을 혁신하는 것입니다.
주니퍼는 단순성, 보안, 개방성, 확장성을 기반으로 한 하이 퍼포먼스 네트워크 인프라스트럭처를 제공합니다. 주니퍼는 고객, 파트너,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전세계 모든 사용자들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연결하는 혁신적인 솔루션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주니퍼 제품과 기술은 오늘날 세계적인 대형 네트워크들에 구축되어 고객이 급변하는 세계 시장에서 가치를 창출하고 비즈니스 성공에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니퍼는 전세계 130여 주요 통신사업자, 포춘100대 기업 중 96개 사, 수백여개 정부조직 및 공공기관, 유수의 교육기관들을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퓨어 플레이 하이 퍼포먼스 네트워킹 회사로서 주니퍼는 라우팅, 스위칭, 보안,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인증 및 제어, 관리를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니퍼 제품들은 뛰어난 성능, 폭넓은 선택 옵션, 강력한 유연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TCO를 절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주니퍼 네트웍스는 긴밀한 업계 파트너쉽을 통해 네트워크 혁신을 위한 광범위한 생태계를 구현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주니퍼 네트웍스는 '파괴적 혁신(Disruptive Innovation)'을 통해 업계의 진보를 실현하고 네트워킹 기술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이 가운데 하나가 독보적인 단일 아키텍처, 단일 운영시스템, 단일 소프트웨어 릴리즈 트레인을 기반으로 네트워크의 성능, 안정성, 보안, 확장성에 대한 고객 요구를 만족시키는 새로운 퓨어 플레이 IP 솔루션의 개발입니다.

주니퍼는 하드웨어 시스템, 실리콘 설계, 네트워크 아키텍처, 개방형 크로스-네트워크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전문성과 기술을 기반으로 New Network 세상의 실현을 앞당기고 있습니다.
IBMIBM은 회사와 세상을 위한 혁신, 모든 관계에서 신뢰와 책임, 모든 고객의 성공을 위한 헌신을 기업가치로 세계 컴퓨터 시장의 약 50%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총수입 10% 이상의 연구비, 탁월한 영업정책, 강력한 노무관리로 전세계 164개국에 진출하고 있는 다국적 기업입니다.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및 IT 통합 솔루션 기업인 IBM은 서비스, 소프트웨어, 시스템등 각 분야에서 다 년간 1위를 지켜 왔으며, 2012년 20년 연속 미국 특허출원 1위의 업적을 달성하였습니다.
기업사회 봉사단을 5년 동안 핵심인재 2천여 명을 30여 개 국가에 파견하고, 개발도상국의 경제, 사회 이슈를 지원하며 사회적 기업으로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한국에는 1967년 진출하여 한국IBM을 설립하였고, 1994년 제1회 대한민국 기업문화상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SmardiSmardi는 각종 스마트 디바이스와 연계할 수 있는 스마트 제품 개발과 제작 지원센터 구축, 스마트 제품 양산지원 시스템과 지역별 양산거점 구축, SNS기반 판매 시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지원 시스템 구축 등을 수행하는 '스마트 융합 디자인 연구소'입니다.
또한, 수도권에 구축된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지역전략산업 육성에 활용하는 새로운 모델을 제시함으로써, 초광역연계형 동반 경제 성장의 효과를 창출합니다.
1. 유망기업 중점지원
2. 우수아이디어 발굴 및 사업연계지원
3. 전문인력 양성 지원
4. 사업화 지원
AudiAudi는 1932년 호르히, 데카베, 반더러, 아우디 4개사의 합병으로 이루어진 독일의 자동차 제조회사입니다.
'기술을 통한 진보'를 표방하는 아우디는 자동차 역사에 상당한 족적을 새겨왔습니다.
1901년의 첫 번째 호르히자동차는 수평대향 엔진에 또 하나의 작은 피스톤이 크랭크축의 진동을 흡수하고 경합금제 크랭크케이스를 사용한 것이었습니다.
1921년에는 아우디가 좌측핸들을 선보였고, 데카베는 1931년 전륜구동 승용차를 내놓았습니다.
1980년에는 풀타임 사륜구동 승용차 아우디 콰트로(Quattro'를 발표하였으며, 이미 1910년대에 오스트리아 알핀레이스 연속제패로 'Alpensieger(알프스의 승자)'라는 별명을 얻고, 1937년에 레이싱카로 시속 400km를 일반고속도로에서 돌파하였던 아우디는 콰트로로 1980년대 모터스포츠의 각종 타이틀을 휩쓸었습니다.
아우디는 1938년에 충돌전복 테스트 시스템을 갖추는 등 안전에서도 선구적이어서 견고한 고품격 자동차로 명성을 쌓았습니다.
아우디의 라인업은 2004년 오토위크지에서 '미국의 최고급승용차'로 선정된 335마력의 V8 프리미엄세단 A8을 비롯하여, 세단 A6과 A4, 쿠페 TT, 그리고 SUV 올로드콰트로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한국에서는 100% 투자법인인 아우디코리아를 통해 2004년 5월부터 공식판매되고 있습니다.
세이프넷코리아세이프넷코리아는 미국 볼티모어에 본사를 두었으며 정보보안, 저장 데이타 보호(protecting data at rest), 통신 데이타 암호화(data in motion), 사용중인 데이타 보호, 소프트웨어 불법복제 방지 및 라이센싱 관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세이프넷은 암호화 기술 전반을 통해 사업 정보, 통신, 금융, 디지털 ID를 보호합니다. 주요 고객 세이프넷은 전세계에서 세번째로 큰 정보보안 회사입니다. 세이프넷의 다양한 제품들은 고객사가 고민하게 되는 정보보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세이프넷은 100여 개국에 걸쳐 25,000개의 기업 및 정부 고객을 갖고 있습니다. 주요 고객으로는 Apple, Bank of America, Dartmouth College, Ericsson, Fujitsu, Kaiser Permanente, Raytheon, Siemens, Starbucks, U.S. Internal Revenue Service, S.W.I.F.T., Social Security Administration, Departments of Defense and Homeland Security 등이 있고, 한국에는 주요 은행, 카드사, 정부 기관, 주요 소프트웨어 개발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 세이프넷에는 전세계 25개 사무실에 1,6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중 600명 이상이 암호기술자이고 10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이프넷은 세계 기술표준 단체의 회원입니다. 이러한 단체에는 IEEE(Institute of Electrical and Electronics Engineers), IETF(Internet Engineering Task Force), 3GPP(the 3rd Generation Partnership Project), OMA(Open Mobile Alliance) 등이 있습니다. SafeNet은 현재 미래의 기술 표준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ISO 2008(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 2008)에 참여합니다. 2007년 4월, 세이프넷은 벡터 캐피탈 소유의 사기업이 되었습니다. 2002년에서 2007년까지 세이프넷은 매출이 838% 성장했으며 2007년에는 매출이 3억불에 도달했습니다. 2009년 인수한 알라딘의 매출을 포함해 세이프넷의 매출은 현재 약 5억불 규모입니다. 세이프넷과 알라딘을 합쳐 정보보안 시장에서 총 50년의 역사를 갖고 있으며 이 기간 동안 세이프넷은 100여개 국가에서 최고의 정보보안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사전등록 등록확인
행사안내
행 사 명: 제 9회 커뮤니케이션 비전 2014
주     제: Beyond connectivity, toward value - IoT, 비즈니스 미래 지형을 바꾸다.
일     시: 2014년 03월 05일 (수)
9:00 ~ 17:40
장     소: 코엑스 그랜드볼룸(1층 전관)
주최주관: ㈜메가뉴스
(지디넷코리아, 뉴스앤게임)
행사안내
참관공문 다운
주최주관
후원
platinum
KT
SK텔레콤
Oracle
gold
LG U+
삼성전자
CISCO
silver
Eurotech
주니퍼네트웍스
IBM
Smardi
Audi
세이프넷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