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콜센터’와 ‘CRM’의 인터그레션은 혼란스럽고 복잡했습니다. 두 플랫폼간의 데이터가 자유롭게 이동되지 않았으며,기술이 일관성있게 연결되지 않아 엔드-투-엔드 고객 여정 파악이 어려웠고, 데이터 사일로, 중복 기능 문제 등이 있었습니다.
이처럼 복잡하게 얽힌 솔루션은 기업의 성장과 효율성을 저해하고, 고객 컨텍스트가 한 채널에서 다른 채널로 전달되지 못하게 합니다. 통합 데이터와 분석 또한 부족하고, 부서별로 자체 고객 인게이지먼트를 도입하게 만들어 문제를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이 문제를 뛰어넘기 위해 컨택센터 최정상 리더 “Genesys”와 세계 No.1 CRM 시스템의 리더 “Salesforce”가 만나 통합 컨택센터 솔루션, CX Cloud를 출시했습니다.
Genesys와 Salesforce의 CX Cloud는 Genesys Cloud CX 플랫폼의 엔터프라이즈 컨택센터 및 워크포스 인게이지먼트 관리(WEM) 기능과 함께, AI 기반 상담사 워크스페이스를 Salesforce Service Cloud에 기본적으로 통합하였습니다. Genesys Cloud의 단일 오케스트레이션 엔진에서 두 플랫폼의 데이터, AI, 채널을 융합하여 강력하게 연결된 엔드-투-엔드 경험을 설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전 통합된 양방향 데이터와 공통 스키마는 데이터 사각지대를 없애고 Genesys와 Salesforce AI를 강화 및 연결하며, 개인화를 더욱 향상시킵니다.
본 웨비나를 통해 Genesys와 Salesforce의 CX Cloud에 대해 살펴보고 실제 데모를 시연하여 고객 경험 향상 및 컨택센터 디지털 혁신에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그 자세한 내용에 대해 살펴봅니다.
PROGRAM
Genesys와 Salesforce의 CX Cloud 소개
이성훈 Leader of Solution Consultant, Genesys Korea
Genesys와 Salesforce의 CX Cloud 데모 시연
윤준경 Solution Consultant, Genesys Korea
심민호 Solution Engineer, Salesforce Korea
EVENT하기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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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sys 소개
Genesys는 매년 100여 개국의 7,500개 이상의 기업에게 고객 충성도 향상과 비즈니스 성과 개선을 위해 최고의 고객 경험과 직원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Genesys는 #1 AI 기반 경험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인 Genesys Cloud를 통해 모든 규모의 조직이 초개인화되며 공감하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Genesys Cloud는 클라우드에서 탄생한 신뢰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으로 시기적절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여 기업이 독보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워크포스 인게이지먼트를 강화하고 효율성 및 운영 개선을 촉진하여 성장의 가속화를 돕고 있습니다. Genesys Korea 웹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