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 IT Ops, Business 팀(CSM, HR, 재무 등)이 사일로에 갇혀 분산되면, 전사적 업무 효율 향상과 일관된 고객 경험(CX) 제공에 한계가 있습니다. Atlassian Service
Collection은 이 모든 팀을 하나의 통합 플랫폼으로 연결하여, 모든 서비스 요청과 고객 문의를 지능형으로 관리합니다. 그 중심에는 Atlassian AI 에이전트 'Rovo'가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Atlassian Service Collection이 제공하는 핵심 Value와 더불어, 부제 그대로 'AI와 협업하여' 완성하는 '요청부터 지식화까지'의 End-to-End Enterprise Service
활용법을 실제 비즈니스 시나리오에 맞춰 보여드립니다.
고객뿐만 아니라 팀의 문의/요청 접수부터, Rovo AI가 지능형 자동 응답과 이슈 분류를 수행하고, 이슈의 맥락을 분석하여 관련 비즈니스 정보(Assets)를 자동 연계합니다.
또한 서비스 문제 발생 시 선제적 공지(Status Page)를 내보내고, 이 모든 해결 과정을 자동으로 지식화(Knowledge Base)하는 'AI와 협업하는 서비스 관리 프로세스' 전반을
다룹니다. AI가 완성하는 통합 엔터프라이즈 서비스의 미래를 직접 확인하세요.
PROGRAM
Opening: AI 시대, 서비스 데스크의 진화
사회자
Session 1: Atlassian Service Collection 오버뷰
ㆍDev, IT Ops, Business 팀 모두를 연결하는 통합 플랫폼
ㆍAtlassian Service Collection만의 Value 제안
김영훈 이사 | Atlassian Solution Engineering, APAC
글로벌 SaaS 솔루션들을 바탕으로 하여 여러 기업들과 협업해온 경험을 기반으로, 기능으로서의 솔루션이 아닌 비지니스의 성장을 돕는 도구로서의 솔루션을 제안하고 그 전반의 과정을 함께 고민하는 역할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현재 Atlassian에서는 Service Management 비지니스의 Pre-sales lead를 맡고있습니다.
Session 2: AI 기반 지능형 서비스 관리 활용법
ㆍAI와 협업하는 서비스 관리 프로세스 소개
ㆍAI 플랫폼의 성공적인 도입을 위한 overview
박정광 매니저 | 오픈소스컨설팅 Work Management Platform 영업
오픈소스컨설팅에서 Atlassian, SAFe, Miro 등 협업을 위한 솔루션 영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과 협업 문화 정착에 기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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